Undertale Yellow는 원작 게임의 열렬한 팬 그룹이 제작한 Undertale의 비공식 프리퀄이며, 역사상 가장 훌륭한 RPG 중 하나에 경의를 표하고자 한다. 이 게임은 7년 이상 개발되었으며, 원작 개발자 토비 폭스의 승인을 받았다. 이 프리퀄에서 플레이어는 원작의 주인공인 인간 대신 새로운 주인공 클로버를 조작하게 된다.
Undertale과 동일한 게임 플레이
원작 Undertale을 플레이한 적이 있다면, Undertale Yellow의 모든 게임 메카닉을 바로 알아볼 수 있을 것이다. 화살표 키를 이용해 환경을 탐색하고 캐릭터와 상호작용하거나 행동을 확인하려면 Z 또는 Y 키를 사용할 수 있다. X 키로는 취소 가능하며, 메뉴를 열려면 C 키를 누르면 된다. 몬스터를 만나면 싸울지 말지를 항상 선택할 수 있다. 누구도 죽이지 않아도 된다. 각 만남에서 어떤 접근법을 취할지는 당신의 선택이다.
새로운 이야기와 새로운 영웅
Undertale Yellow의 이야기는 다섯 명의 다른 인간의 실종을 조사하다가 우연히 지하 세계에 들어간 어린 인간 클로버가 주인공이다. 그곳에서 그는 그의 모험 동안 동행하게 될 플라위와 만나게 된다. 지상으로 돌아가는 길을 찾으며, 원작 게임에서 본 적이 있는 위치를 탐험하거나 새로운 영역을 발견할 수도 있다. 모험 중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와의 상호작용 방식에 따라 이야기가 변화한다.
당신의 선택이 이야기를 결정한다
Undertale Yellow에서는 전투 안팎에서의 모든 선택이 이야기의 흐름, 들을 음악의 종류, 전체 난이도 수준을 결정짓는다. 따라서 당신의 선택이 미치는 영향을 느낄 수 있다. Undertale Yellow는 세 가지 다른 결말을 가지고 있으며, 모험 중 얼마나 많은 적을 죽이는지에 따라 다른 결말을 볼 수 있다.
찬란한 Undertale과 동등한 수준의 프리퀄
Undertale을 좋아한다면 Undertale Yellow를 다운로드해보라. 이 프리퀄은 이 흥미진진한 세계에서 인간과 몬스터가 함께 어우러지는 새로운 이야기를 제공하며, 매우 유사한 게임 플레이와 새로운 몬스터들, 그리고 백 곡 이상의 사운드트랙을 포함하고 있다. 토비 폭스 원작의 팬들을 위한 선물이며, 자체적으로도 훌륭한 RPG이다.
리뷰
아직 Undertale Yellow에 대한 의견이 없습니다. 첫 번째로 의견을 남겨보세요! 댓글